Monday, August 8,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마이크 맥마흔 리뷰






+

실제 수업에 참석 또는 교육 온라인 프로그램을 완료 무역 아카데미 검토 무역 아카데미 검토 장점 선택은 포괄적 인 여러 날 프로그램 학생에 대한 간단한 하나의 CD 클래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문 지식 사이트에 따라 강사를 선택했다 온라인 포럼은 이전의 학생들 단점에서 많은 평가를 포함 아직까지와 과정을 실행 없음 검색 기능이 동일한 도구와 전문의 사용법을 배우려는 개인 투자자 또는 상인, 초보자 또는 경험으로 준비되어 신속하게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서 어려운 코스 정보를 찾을 수없는 다른 유사한 기업보다 더 비싼 것 월스트리트의 전문 상인으로 무역 기술. 6 개월, 180 개 이상의 상인이 거래하고, 회사는 그 상인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 후 1997 년,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의 주력 위치에서 전자 거래 바닥을 만들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당신이 오늘 볼 수있는 것들로 변신. 그것은 사실상 온라인 물리적 위치에있는 두 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TradingAcademy 고유 할 수있다. 코스는 전 세계 36 곳에서 개최됩니다, 또는 CD를 통해 학생들은 집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비용은 선택 과정에 따라 1995에서 3995까지입니다. 그들이 졸업 후 학생들은 수수료의 형태로 특정 브로커 / 딜러에서 상환 할 수있다. OTA는 주식, 상장 지수 펀드, 옵션, 선물 (Eminis 상품) 및 통화에 대한 데이 트레이딩, 스윙 트레이딩, 위치 무역 및 투자 이론에서 거래 스타일과 악기의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 수준과 회사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이 회사는 또한 물리적 위치 중 하나에 무료 반나절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쉽게 업 - 로그인 : 학생들은 전자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빠른 후속 이메일 수업 참여를 확인합니다. 훈련의 감독 마이크 맥 마혼, 주최 2 분 비디오 회사와 과정에 대한 포괄적 인 배경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에 대한 몇 가지 배경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이트는 전문 상인 대부분의 많은 강사의 약력과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동일한 주제에 대한 몇 가지 CD를 포함하는 독립형 CD의 수는, 고유 유사한 거래 철학 여러 FOREX 브로커와 제휴 499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구입할 수 있으며, 그 브로커에 대한 전체 정보도 가능 포함 사이트에. 나열된 환불 정책이없고, 사이트 맵이 있지만, 다소 어려운 서둘러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더 검색 기능 할 수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포럼을 계획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실행됩니다.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와 외환 브로커 리뷰 등,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추천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이윤을위한 통화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입 제품으로 손실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 할 수있는 자본은 위험하다. 외환 또는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다른 금융 상품, 경험의 정도, 위험 선호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와 외환 브로커 리뷰 등,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추천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이윤을위한 통화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입 제품으로 손실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 할 수있는 자본은 위험하다. 외환 또는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다른 금융 상품, 경험의 정도, 위험 선호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얘들 아, OTA는 적십자와 테레사 수녀에서 내가 알고있는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좋아 : 여기가 캐나다에서 수행 s의 방법이야. 그들이 항목의 거대한 수를 포함하고 거기에 4 교육용 비디오와 함께 당신에게 메모리 스틱을 줄 것이다 어디 그들은 당신에게 3 시간 무료 교육을 약속드립니다. 음, 큰 발처럼, 그 MEM 스틱 4 동영상 아인 t 리얼로드. 그럼 내가 3 일 동안 300 훈련에 빨려있어. (750)의 가치가이 3 일 장사였다. 남자는 라이브 거래로되어 있었다. 또한 그는 실제 거래하지 않았다 아닙니다. 하지만 그는 심지어 모의 거래를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들의 그물에 약 15 물고기이었다. 약 4-5은 중독과 콤보 XLT 7 일 프로 상인 교육 2 년 프로 추천 14,000 자신의 도매 거래 등록 받았습니다. 그 똥은 20,000 소매로되어있다. 발표자는 대부분의 시간을 의미했지만 그가 거기 공급이 차양대로 조만간 주식은 항상 이전 고점까지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을 때 그는 정말 비트 시간을 bullshited. 즉, 노텔 주주가 기대 한 것이있다.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의 블랙 베리가하는 방법을 살펴 보자. 나는 그녀가 너무 화가이었을 것 같이 내가 거기에 배우자를 가져 오지 않았다 SOOO 기쁘다. 나는 100이 쓰레기는하지만 좋은 몇 titbits 다른 곳에서 발견 할 수 있다는 말을하고 있지 않다. Theri 게임은 간단하다. 그들이 당신의 달러를 때까지 그들은 t 당신에게 비밀 닭 조리법을 제공했다. 나는 모든 가능성 증강 만이 오늘 자신의 거래 스타일에 생명처럼 중요한 것을 끝내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 전 학생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그와 그의 전 동료가 Propicks의 결과에 대한 심각한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그들은 나쁜 거래의 심각한 체리 피킹 및 조기 도태를 의심. 구매자는 조심. OTA는 I DON T는 Forex 상인을 위해 그것을 좋습니다 ripoff가 HIGH 판매의 압력 회사입니다. 이유 : 1. 그들이 웹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가르쳐. 2. 당신이 시간과 돈을 낭비 주식 거래 과정에 응시해야 FOREX 클래스에 도착합니다. 3. 방법 OVER 당신은 그들이 부과하는 것에 대해 자동차 나 집에 계약금을 넣을 수 있습니다 PRICED. 4. 당신의 두뇌 개월 동안 회전합니다 무료 반나절 코스에 참석합니다. 그들은 목자의 t처럼 취급합니다. 한 문장에서. 나는 OTA에 대한 몇 년 전 여기에 리뷰를 게시 물러서, 그것은 여전히​​ 모두 같은 근본적인 문제에 집중 모든 부정적인 리뷰에서 문제 해결에 대해 그들이 아무것도하지 않은 것을보고 나에게 오늘을 즐겁게 - 따라서, 판매 피치. 나는 어떻게 거래하는 자신을 가르쳐, 지금은 3 년 후에 집에서 자신을 위해 모든 시간을 거래. 2011-11-09 1Star 없음이 댓글이 댓글이 과거에 다른 사람들처럼 제거 얻을 것이다 의심한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간단한 용어에 (오히려 가난한) 최선의 협상 기술​​을 사용하여 지불을 만들기로 당신을 압박하고, 늘 그들은 포기 때까지 가자 판매 회사입니다. 나는이가 당신에게 그들의 가르침 스타일을 보여주고, 그들이 얼마나 잘 설명하기 위해 무료로 가신 날을 의미하고, 그들이 전력 거래 워크샵라고 무엇에 초청되었다. 우리는 카나리 워프 (Canary Wharf) (런던)의 임대 사무실로 초청, 그것은 판매 피치이었다 하였다. 그들은 그것이 일일 특별 제안을했다라고 말하는 가격을 fropping 유지, 우리는 더 말했을 때, 그들은 우리가 그들이하고자 스마트 상인 인 경우에 말했지만 그와 같은 과정 현명한 투자. 그들은 3,500에 가까운 싶었다. 우리는 여전히 상기하면, 여러 가지 이유로, 이들은 가격을 낮추는 유지하고 금융 옵션을 열었다. 하드 판매 시작했을 때 그들은 필사적있어 개별 객실에 그룹에서 우리를 분리이 단계에서, 이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점에서 나는 루즈 상인 프로그램의 유형으로 TV에로 우리를 예상 농담을 넘어이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가 모든 국가에서, 전 세계에 사무소를 가지고 말을 계속, 왜 자신의 사무실 중 하나에서 모임을 가지고 있지, 대신 그들이 꼭대기 층에 멋진 런던 건물을 임대, 의미가 있습니다. 마치 그 t 분명 년후. 나는 특정 거래 조건에 대한 질문을 물었을 때, 그들은 대답 및 무역 용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표시하는 데 실패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실패로 얘기했다 사람은 믿을 수 픽처 인 픽처와 포인트 사이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 이상 사용 된 용어는 우리가 교육을했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가 이미 거래 된 경우, 왜 캔트 우리가 우리의 무역에서 우리의 돈을 가지고 코스를 구입 차지하고있다. 나는 3 년 동안 거래 및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어요. 그들은 시간의 낭비이다. 프레 젠 테이션, 반 괜찮은이었다 사람들이 지금 과정을 마친 후 자신의 인생을 사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이야기와 함께 하였다. 이러한 아침에 깨어 난 한 무역을 배치 한 다음 자신의 가족과 아이들과 하루 중 나머지 시간을 보내고, 같은 경우 그게 전부가 아닌 진부있다. 자신에게 모욕을 추가하려면, 그들은 그때 사용 된 거래 플랫폼 내 자신의 필요에 적합하지 않은 것을 논의했다. 이 거래에 관해서, 그들의 작업이 시도하고 그들이 자신의 임무를 얻을 수 있도록 과정을 판매 할 때 그들은 정말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당신이 오락 충분히 재미있는 일을 갖고 싶어하지 않는 접근하지 말 것. 책임의 한계와 위험 경고. 읽어주세요. 위험 경고. 마진 외환 거래를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모든 정보는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면책 조항은 우리의 의견 및 우리의 방문자의 의견입니다, 진실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좋은 판단을 사용하고 믿음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정보를 수락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로부터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제거 편집, 이동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게시물을 닫을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광고 링크를 경고 광고는 사이트 전반에 걸쳐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및 / 또는 링크는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 당사자의 의견, 보증, 또는 동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FPA의 리뷰는 광고에 의해 영향되지 않습니다. 일부 광고는 위험과 투기 적 거래에 관련된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 잠재적으로 오해 및 / 또는 불평형 주장과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패머가 당신은 FPA의 포럼이나 리뷰를 스팸 경우 경고,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재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귀하의 게시물을 편집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우리를 스팸, 당신은 우리가 만드는 수정 사항에 동의하고 FPA 또는 우리가하거나 스팸와 함께 할 아무것도에 대한 동료에 대한 법적 또는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ForexPeaceArmy이 사이트에 언급 된 기업들과 광고 및 제휴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독자가 링크를 따라 등록 할 경우 보상 될 수있다 소개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문의 광고. 우리는 관계없이 이러한 관계의 리뷰와 게시물의 공정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ForexPeaceArmy. 판권 소유. 외환 평화 육군, ForexPeaceArmy, FPA, 그리고 FPA 방패 로고 외환 평화 육군의 모든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미국 및 국제 법률에 따라 보호를받습니다. 외환 평화 육군은 모두 무료로 유지하기 위해 배너 광고에 의존한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의 위치를​​ 탐색하는 동안 AdBlocker을 사용하지 않도록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 우리 상인 커뮤니티에서 당신을 감사 (tradingacademy)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tradingacademy)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tradingacademy) 오리엔테이션 3 시간 깁니다. 나는 그것이 초보자에 맞 같아요. 방향에서 당신은 더 회사에 대한 정보 광고처럼 보인다 제외 t은 정말 아무것도 배울 돈. 나는 그들이 거래에 대한 사용합니까 방법의 유형을 요청하지만 그들은 t 정말에 가서 돈 당신은 당신이 취할 수있는 실제 수업에서 그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들은 무대를 나에게 할인뿐만 아니라, 약 1000 나에게 터무니없는 소리를 하루에 7 일 단계 2 클래스 같은 소리 만 199.00를위한 삼일 클래스 1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차트 패턴을 배우는 곳 단계에서 2 클래스입니다. 그리고 7 일 2 단계 클래스의 마지막 일에 당신은 회사 돈을 사용하여 실시간 거래. 내가 1 단계 클래스에 가입하지 않은 클래스의 하나의 이후 휴식 시간 동안 판매 사람이 나에게 말했다. 그들은 차트 패턴을 학습 할 때 나는 그들에게. 판매 사람은 나는 그들이 당신이 스스로 배울 수 추측 해요 몇 가지 일반적인 물건을 배울 당신이 199.00에 대해 단계 1에서 단계 1에서 배울 수 있는가 무엇을 그들에게 단 2했다. 어쨌든.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과 함께 수업을했다 궁금. 나는 수업, 주식, 선물, 옵션의 5주을 통해되었습니다 및 OTA와 외환했습니다. 각각 5 ~ 7 일 깁니다. 코스 내 첫 세트 나 13K 것은 3 년 전 텍사스에서 수업을 사람들을위한 특별한 거래이었다 비용. OTA 약 하나 좋은 점은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클래스에 대한 무료 평생 재시험 옵션을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두 번 각각의 클래스를 탈환. 그들은 프리모 비용이 지금 당신은 쉽게 30K을 보낼 수 8 9 가지 코스가 OTA 아무튼 t 199 아무것도를 판매, 날 믿어. 당신은 일반적으로 수, 사용 가능한 공간, 배우자도 청취 전용 모드에 당신과 함께 코스를 가지고있다. 각 지불 학생은 자신의 거래 단자와 설명서가 있습니다. 배우자가 지불하는 학생의 측면을 따라 앉아있다. 오타 사무실은 하나 지불하는 가격에해야으로 휴스턴이 아주 좋은 시설입니다. 주 온라인 멘토링 및 추가 비용 무역 세미나 (명명 된 XLT s의) 당 삼일 - 그들은 또한 2를 제공합니까. 또한 오늘의 주식과 옵션 종목 꽤 멋진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강사의 대부분은, 나는, 75ish을 통해 추측 일반적으로 우수한입니다. 내 경험에서, 거래에 대해 아무것도 아는 없습니다, 그것은 돈의 가치가 있었다, 주식을 구입하거나 판매 결코 한. 그러나, 가격 스티커는 싸지 않다. 나는 XLTs으로 5 ~ 6 가지 클래스를 얻는 것은 25-30K 지출 될 것으로 예상된다. 나는 OTA의 우수한 시장 훈련 그러나 반드시 특정 거래 기술을 제공합니다 생각합니다. 즉 - 그들은 독점적 지표, 전략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제공 멘토링을한다. 그들은 지원 / 저항에 BIG 있습니다. 또한 TradeStation를 같은 당신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클래스와 TradeStation를 셋업 및 작업 공간의 제비를 가진 CD를 온다. 당신은 클래스를 마무리시 TradeStation를 거래 플랫폼의 꽤 잘 이해하고 있어야합니다. OTA 최고의 발 앞으로 어떻게 시장의 함​​정 많이 방지 할 수있는 완전한 초보자에게 다양한 거래 시장의 상당히 빠른 이해를 제공하고있다. 당신은 가격 방법은 하나 또는 다른 지불합니다. 당신은 교육을 지불하거나 어리석게 거래에서 REAL 손실을 통해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의 좋은 실무 지식을 가지고 당신에게 두 번째 수준에 응시가 가정 지표의 일종을 판매하는 회사의 대부분을 알고있다. 고급 무역 소프트웨어 - 예를 들어, 나는 EOTPro, EOTPRO라는 회사를 사용합니다. 이는 50ish 독점적 지표를 제공 4 또는 5 전략, 일주일에 4 일 만 2백33개월 당 1 일 교육 webinare 당 5 시간이 있습니다. 지표 임대 당신이 당신의 월 사용료를 종료 할 때 만료됩니다. 한달에 300를 들어, 나는 CME Equiox 데이터 센터 건물에 시카고에서 내 자신의 전용 제온 급 서버를 임대. CME 내 무역 왕복 시간은 3 ~ 5 밀리 초 범위에 있습니다. HFT 거래를 위해, 그들은 50 ~ 100 마이크로 대신 춘분에서 3 ~ 5 밀리 초 왕복 시간의 왕복 시간이 오로라 건물합니다 (CME 데이터 센터의 최신)에서 공유 서버를 제공합니다. 50 ~ 75 밀리 초 휴스턴에서 내 로컬 시간에 그 비교. 그러나 EOTPro, 당신이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 가정 당신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거래 플랫폼으로 Ninjatrader를 사용합니다. BTW, 내가 두 회사 중 하나를 옹호하고 있지 않다, 등 그냥 내 무역 교육 경험, 어떤 리베이트를 얻을하지 마십시오. 정말 t 당신이 파이퍼, 교육 훈련 또는 하드 노크의 세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문제 아무튼, 사실은 귀하가 PIPER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남은 않는 무엇을, 20 30K로 초기 지출 후입니다. 정규 교육보다는 실제 거래 경험 낫다. 난 잘 모르겠어요하지만 그들이 말하는대로 당신의 성격에 따라 마일리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무역은 돈과 IT 많이 걸립니다. 그것은 t은 일반적으로 100 또는 1000 또는 시장은 내가 성공의 가장 원하는 그들의로 은행 계좌에서 돈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율적인에도 10000에 대한 발생 아무튼. 당신이 OTA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있는 경우 나 개인 메시지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오프라인으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랜디. 마지막으로 오전 1시 22분에서 djarvis 월 10 일, 2013 년 편집.




No comments:

Post a Comment